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이 순간에 글을 쓰고있다

    1. . 내 말은, 나는이 순간에 다른 것을 쓰려고했다는 것입니다. 내가 작성하려는 문서는 물론 내 컴퓨터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려 있고 참을성있게 내 관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나는 특별히 의미있는 일을하는 것보다하기가 더 쉽기 때문에이 단락에서 무의미한 감정을 엿먹이고있다. 주의가 산만 해져서 감사합니다.


    1. Greg는 이러한 상황이 Michael을 매우 불편하게 만들 것임을 이해했습니다. 마이클은 곧 무슨 일이 벌어 질지 전혀 몰랐고 그렉이 그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막을 수 있었지만 그는 그렇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정말 아이러니했습니다. 그렉이 수백만 번 누구에게도 결코 바라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 것이었지만, 여기서 그는 고의로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에게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그는 그것이 궁극적으로 마이클을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 것이며 아무리 불편하더라도 모든 사람이 평생에 적어도 한 번은 인종 차별을 경험해야한다고 합리화했습니다.


    1. 그는 청년이 자신의 지능으로 방에있는 모든 사람을 감동 시키려고 노력하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그가 똑똑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가 방에있는 다른 누구보다 똑똑하다는 사실은 쉽게 추론 될 수 있었지만, 청년이 자신의 지능에만 관심이 있다는 것도 명백했기 때문에 아무도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다.


    1. 그녀가 참을 수없는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누군가가 탁자에 못을 두드리는 소리. 입을 벌리고 씹는 사람. 그녀의 공간에 자신을 부과하는 또 다른 인간. 그녀는 이러한 것들을 견딜 수 없었지만, 그들 중 누구도 견딜 수 없었던 1 위에 비하면 어느 것도 견딜 수 없었습니다.


    1. 그들은 주장합니다. 논쟁이 다른 것처럼 보이지만 진실은 항상 동일합니다. 예, 주제가 다르거 나 상황이 다를 수 있지만 모두 말하고 끝냈을 때 모두 동일한 것으로 돌아 왔습니다. 둘 다 알고 있었지만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용기 나 힘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계속 논쟁합니다.


    1. 비와 바람이 갑자기 멈췄지만 하늘은 멀리서도 회색의 폭풍우를 품고 있었다. 데이브는이 느낌을 너무나도 잘 알고있었습니다. 폭풍 전의 고요함. 그는 모든 지옥이 풀릴 때까지 제한된 시간을 보냈지 만, 그는 평온함에 감탄하기 위해 멈추었습니다. 아마도 이번에는 다를 것이라고 생각했다. 깊이있는 지식은 그렇지 않을 것이라고 그는 생각했다.


    1. 그녀는 사랑이 파이와 같지 않다고 설명하려고했습니다. 정해진 수의 조각이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더 많이주고 싶다면 한 사람에게 줄 수있는 것이 적지 않았습니다. 정해진 금액을 내면 모두 사라질 것입니다. 그녀는 이것을 설명하려고했지만 귀가 멀었다.


    1. Josh는 정보를 축적하면서 1 년을 보냈습니다. 그는 그것을 완전히 알고 있었고 현장에서 전문가를 찾는 사람이 있다면 Josh가 전화 할 사람이 될 것입니다. 문제는 그 외에는 그 정보에 관심이있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고 그는 그것을 알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수년간의 정보는 주제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지 않는 유일한 방법으로 힘들게 암기하고 분류했습니다.


    1. 난간에서 돌아 서서 그는 천천히 산을 내려 가기 시작했고, 바로 그날 밤 맨 하우스에 대한 호기심을 만족 시키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그 동안 그는 협곡으로 내려가 시원한 음료를 마신 후 산등성이 바로 위에있는 베리 밭을 방문하고 항상 태양 직후에 온 낮잠 시간 전에 산기슭을 탐험했습니다. 하늘 한가운데를지나 갔다. 그날의 그 시간에 태양의 따뜻한 광선이 고요한 산허리에 졸린 마법을 던지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모든 동물은 한마음으로 정오의 시간이되어야한다고 결정했습니다.


    1. 국립 공원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흥미 진진한 모험이 될 수 있지만, 그녀가 경험하고 싶은 흥분은 아니 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처한 상황을 생각하면서 자신이 흥정 한 것보다 조금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는 다음 식사를 할 늑대 무리를 내려다 보는 나무에서 자신을 발견 한 경우가 많지 않았습니다.


    1. 그녀는 어두운 방에 앉아 기다리고 있었다. 이제는 교착 상태였습니다. 그는 그녀를 방에 둘 수있는 힘이 있었지만 그녀를 회개하게 만들 힘은 없었습니다. 그것은 공정하지 않았고 그녀가 어둠을 얼마나 오래 견뎌야하더라도 태도를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세 살 때 샌디의 완고한 성격은 이미 한창 피어났다.


    1. 1939 년 5 월 12 일 미국 혁명의 딸들 멀트 노마 지부에서 배치 한 청동 마커의 캡션에 따르면,“대학 홀은 록키 산맥 서쪽에서 교육 목적으로 지속적으로 사용되는 가장 오래된 건물입니다. 여기에는 모든 학습 된 직업에서 전 세계적으로 인정을받은 교육받은 남녀가있었습니다.”


    1. 그가 틀렸다고 인정하기는 어려웠습니다. 그는 자신이 옳다고 확신했고 깊이있는 믿음은 흔들릴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틀렸다는 증거는 그의 눈앞에 있었다. "아빠 봐, 진짜라고 말 했잖아!" 그의 딸은 흥분하여 선포했습니다.


    1.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세 가지뿐입니다. 첫 번째는 내가 모든 것을 처리하게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당신이 모든 것을 돌보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모든 것을 50/50으로 나누는 것입니다. 나는 마지막 옵션이 가장 바람직하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이 우리 결혼의 끝을 의미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1. "의미"라는 문구의 의미를 논의 할 수있을 것 같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역방향 참조 의미론과 다른 mumbo-jumbo의 바다에 빠져들고 싶을 때입니다. 아마도 그러한 논의는 "있는 것"이 ​​겉보기만큼 의미가없는 구절이며, 우리 중 누구도 실제로 아무것도 할 의도가 없다는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 실존 적 속옷 토대가 보여주는 것입니다. 쿠키가 부서지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이제 나는 쿠키를 원합니다.